본문 바로가기
맛집

[마포/대흥] 스키당, 스키야키 및 샤브샤브

by 하하하호호호 2023. 12. 10.
반응형

이번 주말에 오랜만에 와이프 친구랑 제가 친한 형 포함 넷이서 점심을 먹었어요.

연말이 되니 뭔가 모임이 계속 하고 싶더라구요.

거기에 오랜만에 와이프랑 데이트할 수 있다는 생각에 신이 났는데, 체력이.. 많이 안 따라주더라구요 ㅠㅠ

 

위치를 서강대학교 주변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형이 스키당이라는 식당을 미리 예약해주셔서 여기로 향했어요 ㅎㅎ

오래난에 먹는 스키야키라 설래더라구요.

 

위치는 대흥역 3번출구를 통해 조금만 걸어가면 바로 있어요 ㅎㅎ

밥을 먹고나면 바로 앞에 경의선 숲길도 정말 걷기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멀리서부터 눈에 띄는 간판이 보여요.

건물 2층으로 들어가면 가게가 있어요.

메뉴판인데, 스키야키와 샤브샤브만 팔더라구요.

가격이 싸진 않았어요.

가게에 들어가면 꽤 넓은 공간이 나와요.

개인 인덕션이 구비되어 있어, 여럿이 가서 밥먹기도 편하더라구요.

기본반찬이랑 육수들이 세팅되구요.

육수가 두 가지인데 간장베이스하고 채수가 있더라구요. 간장을 기본으로 하되 너무 짜다 생각하면 채수를 넣으면 되어요.

 

이후 메뉴가 나왔어요.

인덕션 불을 켜서 야채가 좀 익으면 고기를 넣어 먹으면 되어요 ㅎㅎ 

계란 풀어서 찍어 먹으니까 안 뜨겁고 좋더라구요.

주말 1인 3만원의 가격 대부분은 150g의 살치살인것 같더라구요. 고기가 맛있었어요.

그리고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이번 주말은 12월인데도 14도 정도로 이상하게 기온이 높아서 스키야키 먹는데 좀 더운감은 있었어요.

그래도 겨울에 따뜻하게 먹기 좋았고, 맛있었어요.

 

사실 일본에서 여행다닐때는 우리나라의 김밥천국 느낌의 스키야키 식당이 많아서 저렴한 요리인줄 알았었는데,

이렇게 먹으니 또 색다르더라구요.

일본 요리가 생각 날때 한번쯤 가면 좋을것 같아요.

즐거운 주말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