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치] 카페 에이설, A SEOL

by 하하하호호호 2023. 12. 7.
반응형

대치동에는 항상 마음에 드는 카페가 잘 없었어요.

대치역 주변에는 대형 프렌차이즈 카페들이 많은데 항상 사람들이 너무 많고 혼잡해서 잘 안 가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와이프가 어디 가보자고 찾아서 방문한 곳이 에이설이라는 카페에요.

딱 두 번 가봤는데 갈때마다 느낌 있고 좋더라구요.

 

 

은마아파트 북문쪽의 약간 혼잡한 골목에 정말 깔끔한 카페가 딱 있더라구요.

여름에 테라스에서 커피를 마셔도 정말 좋을것 같아요.

 

내부도 정말 깔끔하죠. 사람들이 많은데 없는 타이밍에 사진 찍을 수 있었어요.

 

1층 공간뿐 아니라 지하에도 넓은 자리가 있어요.

계단을 내려가 돌아 나가면 보이는 공간이 정말 아늑해 보이죠.

그런데 사실 저희는 지하는 가본적은 없어요 1층이 더 좋더라구요 ㅎㅎ

메뉴도 다양하게 많은데 저는 케이크를 잘 안 좋아하지만 와이프가 맛있다 하더라구요.

참고로 메뉴들도 다 맛있어요.

이건 네이버 지도에서 가져온 메뉴판인데 혹시 가시면 참고하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