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천호] 계절식당, 가오리찜

by 하하하호호호 2023. 11. 14.
반응형

천호에 있는 노포 계절식당.

천호동 로데오거리 뒤쪽으로 조금 걸어 나가면 좀 오래되어 보이는듯한 식당이 하나 있어요.

항상 사람들이 바글바글한 곳이에요. 

 

듣기로는 아구수육 맛집이라고 들었는데 저는 이번에 따라가서 가오리찜을 먹었어요.

생애 처음 먹어보는 가오리찜인데 생각보다 살이 엄청 부드럽더라구요. 음.. 뭔가 형용할 수 없는 맛인데 조금씩 생각나는 맛이에요.

 

꼬리쪽은 그래도 저는 나름 맛있게 먹었는데, 약간 앞쪽 살에선 삭은맛이 조금 나더라구요. 

홍어도 잘 못 먹는데 삭은 맛은 먹기 쉽지 않았어요 허허.

그리고 가오리찜은 원래 갈비뼈?같은부분도 다 씹어 먹는거라고 하더라구요. 갈비뼈부분은 부드럽고 괜찮았어요.

 

와사비 간장에 찍어먹으니 뭔가 맛있긴 한데 아직 너무 생소해서 경험이 더 많이 필요한 음식이었어요.

 

같이간 분이 말씀하시길 원래 보통 가오리찜으로 삭은건 잘 안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어떤 지역은 매운 양념으로 하는 곳도 있다던데 한번 다음에 도전해보고 싶네요.

 

처음이라 먹기 쉽지 않았는데 뭔가 계속 그 맛이 생각하는 오묘한 경험이었어요.

천호역 계절식당이 정말 가성비 맛집이라고 하니 기회되면 한 번 꼭 가보시길 바래요. 

아래는 가오리찜 대자 3만원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