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길동] 헬로앙쥬, 수제 도시락 케이크

by 하하하호호호 2023. 11. 9.
반응형

이것은 이번 년도 와이프 생일때 구매했던 수제케이크에요.

 

어디서 사야지 고민고민하다가 사진에 너무 마음에 드는걸 발견해서 바로 주문 넣었어요.

네이버에도 다양한 레터링 케이크들이 많았지만 정말 마음에 쏙 드는 건 찾기 어렵더라구요.

 

위치는 길동에 있는 헬로앙쥬라는 곳에서 샀어요. 미리 카카오로 연락해서 예약주문 넣고 집에 갈때 들려 받아가지고 갔어요.

 

 

어때요 귀엽지요 ㅎㅎㅎ 약간 커팅하고 싶지 않더라구요.

 

도시락 케이크라는 이름에 걸맞게 사이즈는 작아요 ㅎㅎ 종이박스에 딱 들어가는 사이즈에요.

촛불사이즈로 비교해 보시면 되어요.

저는 사실 케이크를 별로 안 좋아하기 때문에 케이크 큰걸 사가면 항상 와이프만 조금 먹고 남기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작은걸 사봤는데 사이즈가 딱 좋더라구요.

 

그리고 케이크도 주문하면서 기본적인 맛이랑 옵션들을 정할 수 있는데 초코맛에 오레오 추가를 했었어요. 그렇게 가격은 27,000원이었어요. 요즘 그런데 진짜 케이크는 어딜가나 가격이 비싼것 같아요.

 

그런데 와이프가 진짜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못 먹어봐서 아쉽지만 그래도 즐거운 날이었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