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

[노시부 프로] 아기 콧물 빼기 (Feat. 노스클린)

by 하하하호호호 2023. 11. 3.
반응형

오늘은 아기가 콧물이 줄줄 나올때 정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노시부 프로에 대해 소개시켜드리려 해요!

정말 인터넷으로 살때 수입된 물건 제고가 없어서 대기해서 사야하고.. 의료기기로 분류되어 당근에서 판매불가하여 구하기 정말 어렵죠.

 

저는 그래서 코엑스 같은데서 베이비페어할때 노시부 부스가 있는지 확인해서 바로 차가지고 가서 사고 왔어요.

노시부프로는 특가할인 같은걸 안하기 때문에 무조건 제 값 주고 사야해요. 대신! 베이비 페어가면 악세서리를 공짜로 하나 더 줘서 좋았던 기억이 나요.

 

아기가 코감기에 걸려 병원에 가면 자기 전에 콧물을 한번씩 빼달라고 하는데 기계가 없으면 쉽지 않죠.

입으로 직접 공기를 빨아들여 하는 방법도 있다 들었는데, 쉽지 않을것 같아 노시부프로 바로 구매했어요.

콧물 빼기 정말 편해요. 하루에 두 번 정도만 사용하는게 좋다 하더라구요.

 

곰돌이처럼 생긴 본체 콘센트를 꼽고 호스로 콧물을 빨아들이기만 하면 끝이에요.

스위치도 하나 뿐이라 On/Off 하기도 편하고,

흡입 강도도 돌려서 조절해 주면 되어요. 어느 순간부터 최대 강도로만 아기 콧물 뽑아주고 있습니다.

호스는 하기와 같이 분리되어요.

사실상 콧물이 호스로는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흡입구 부분만 씻어주면 되어요.

 

흡입구도 분해해서 물로 씻어주기 정말 간편해요.

 

본체와 호스 연결부는 돌리면 혹시 모를 이물질을 걸러내기 위한 필터가 있는데,

아직까지 깨끗하더라구요 ㅎㅎ 대략 7개월정도 사용한것 같아요.

색깔도 여러개가 있는데 아쉽게도 베이비페어에선 분홍색만 팔아서 선택권이 없었네요 ㅎㅎ

사실 노시부가 가격이 나가는 편이라 노시부 사용전에,

건전지를 이용하는 흡입기기를 쿠팡으로 사긴했었어요. 이름하여 노스클린Up

하지만 아래 노스클린up 제품은 비교적 저렴한 대신에 시원하게 흡입하기가 어렵고, 흡입구 부분이 뭔가 사용하기 좀 무섭더라구요.

아기가 콧물 뽑을때 엄청 난리치거든요.

이것도 분해해서 씻긴 간편했어요 ㅎㅎ 건전지 사용해야 해요.

 

그래도 역시 뭐니뭐니 해도, 노시부 프로 하나 사서 오래오래 쓰시는것 강추드립니다.

제가 아는 형이 말하기로 아기가 좀 크면 나중에 자기가 코 뽑으면서 "아이 시원하다' 말한다 하더라구요 ㅎㅎ

콧물 소리 들으면 솔직히 답답하잖아요 ㅠㅠ 노시부 프로로 시원하게 빼주세요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