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

[Playforever] 아기 자동차 장난감 Luft Biba

by 하하하호호호 2023. 11. 14.
반응형

와이프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놀다가 첫 눈에 반했던 자동차 장난감이 있었어요.

그때는 아기가 아직 너무 어렸을때였고 Playforever 장난감 가격이 너무 비싸게 느껴져 그냥 집으로 돌아왔는데,

아기가 점점 크고 자동차를 좋아하기 시작하면서부터 이 자동차 장난감이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처음에는 인터넷으로 구매하려 하였지만 원하는 색상의 모델이 없어서 결국 다시 롯데월드몰에 방문하여 구매하였었어요.

지금은 있을지 모르겠지만 아크앤북 롯데월드몰점에서 구매하였어요.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대충 가격이 7~8만원정도 했던것 같아요.

 

장난감 이름은 Playforever Luft Biba PL T902 장난감이에요.

장난감 자동차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 저는 거침없이 위에 모델을 선택했어요.

영국에서 나름 유서깊은 장난감 회사인것 같더라구요.

제가 고른 모델 말고 다른 일부 모델들은 모양이 들쭉날쭉해서 아기가 가지고 놀다 다칠수 있게 생겼고 장난감 박스에도 +3세라고 적혀있어요.

하지만 제가 산 모델은 부드럽게 생겨 아기가 +1인 돌때부터 가지고 놀아도 안전하다고 적혀있어요.

저는 근데 돌 전에 아기한테 이 장난감을 준것 같아요 ㅎㅎ 처음 봤을때 진짜 관심 가지고 좋아하더라구요.

바퀴도 고무로 두껍게 되어 있어서 상당히 부드럽게 잘 굴러가요. 디자인도 예쁘구요.

사실 이 자동차 장난감은 저가 좀 갖고 싶었던것 같아요 ㅎㅎ

그냥 사두면 책상위에 올려두고 긴 기간동안 가지고 놀 수 있을것 같아요. 

아기가 요즘엔 자동차를 예전보다 더더 좋아하는데, 아쉽게도 요즘엔 다른 장난감 자동차들이 많아 이거 가지곤 잘 안 놀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이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어서

집 안 어디에 굴러다녀도 예쁘긴 예쁜것 같아요,

돌아기 자동차 장난감 선물 고민하신다면 주저없이 추천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